남성지 맥심(MAXIM), ‘2022 신입 미스맥심 쇼케이스’ 개최

맥심(MAXIM)이 ‘2022 신입 미스맥심 쇼케이스’를 통해 차세대 섹시 아이콘 10인을 공개한다.

글로벌 인기 남성잡지 맥심은 매년 독자 투표로 신인 모델을 발굴하는 대회, ‘미스맥심 콘테스트’를 진행해왔다. 이번 2022 미스맥심 콘테스트(미맥콘)에서는 203명의 참가자가 지원해 그 인기를 실감하게 한 가운데, 총 5라운드를 거쳐서 마침내 지난 11월 7일 아프리카TV BJ 바비앙이 최종 우승을 거머쥐며 미맥콘의 화려한 막을 내렸다.

올해 콘테스트는 총 투표수 50만표 이상, 유튜브 누적조회수 1,000만회 이상을 기록하며 수많은 독자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아왔다. 2022 쇼케이스에서는 이러한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서 미스맥심들이 전하는 미맥콘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댄스와 노래, 팬들과 함께하는 게임, 1대1 팬 사인회, 행사장에서만 구입 가능한 한정판 굿즈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마련된다.

2022 미스맥심 쇼케이스에서는 최종 우승을 차지한 바비앙을 비롯해 TOP4에 이름을 올린 스트리머 이규영과 웹화보 모델 손예은, 이 밖에 겨우디, 김지연, 박별, 양혜원, 여나비, 연수, 청아가 함께하며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쇼케이스 일정은 오는 12월 3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개최된다. 현재 판매 진행 중인 일반석 입장 티켓 가격은 5만원이며, 맥심 홈페이지(maximkorea.net)의 티켓 예매 창을 통해 구매하거나 잔여석에 한해 현장 구매가 가능하다. / 코리아투데이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